이제 세계 어디에서든 내 손안에서 조선일보를 만나보세요. 조선멤버십에 가입하면 국내는 물론 해외 독자도 조선미디어그룹이 발행하는 신문·잡지 8종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 디지털판은 서울 기준 오전 5시 조선일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발행됩니다. 시차에 따라 일본 도쿄에선 서울과 같은 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선 전날 오후 1시, 영국 런던에선 전날 오후 9시에 발행되는 셈입니다. 도쿄에선 출근길에, LA에선 점심 티타임, 런던에선 저녁 식사 후 쉬는 시간에 본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국내 가장 영향력 있는 시사 월간지 ‘월간조선’은 매달 1일 오전 9시쯤 발행됩니다. 고품격 시사 주간지 ‘주간조선’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쯤 발행됩니다.
산악인이 가장 사랑하는 매거진 ‘월간산’, 깊이 있는 인터뷰 매거진 ‘톱클래스’, 스타일리시한 여성 생활 매거진 ‘여성조선’도 매달 1일 오전 9시쯤 발행됩니다. 비즈니스 전문 주간지 ‘이코노미조선’은 매주 수요일, 재밌는 만화를 보며 한자를 공부할 수 있는 ‘맛있는 한자’는 매주 월요일에 발행됩니다. 잡지는 상황에 따라 발행 시간이 다소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PC로도 종이로 읽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신 디지털 뷰어도 개발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문구에 밑줄을 긋거나 형광펜을 칠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기능, 글을 읽다 떠오른 생각을 바로 적어두는 ‘메모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해외 독자도 쉽게 조선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조선닷컴 홈페이지나 조선일보 모바일 앱에서 가입 절차에 따라 비자, 마스터카드, JCB 등 해외 카드로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조선멤버십에 가입하고 세계 어디서든 조선일보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