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들여 만든 가방이 고객들에게 소중히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성 가득한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마음이야말로 고객에게 보여드리고 싶은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메띠에하르는 30년간의 가방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가죽 가방 전문 브랜드다. 그간 축적된 인프라와 기술력, 전문 장인들과의 협업 시스템을 통해 ‘좋은 가죽·좋은 가격’ 슬로건을 모티브로 한 뛰어난 품질의 가방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독창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아 다수의 디자인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 가방으로는 온라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헤라백, 체리백, 노트북 가방, 렌느백 등이 있다.
메띠에하르가 여느 가죽 가방들과 확실히 차별화되는 포인트는 좋은 가죽 및 좋은 가격과 더불어 ‘정성 가득한 포장’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는 것이다. 고객들의 구매 후기 대부분에서 ‘포장 상태에 놀랐다’, ‘선물을 받는 기분이었다’는 반응이다.
메띠에하르에서는 전문 가방 디자이너와 홍정은 대표가 함께 디자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갖춘 가죽공장과 제작공장에서 가방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동일한 품질의 소가죽 디자이너 가방이 일반적으로 30~50만 원대라는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데에 반해, 메띠에하르 제품은 최상급의 좋은 천연 가죽을 사용하고 있음에도 5~20만 원대의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메띠에하르는 자사몰 뿐 아니라 네이버, 쿠팡,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 입점하고 있다. 활발한 인스타그램 마케팅과 네이버 라이브 쇼핑 등을 통해 고객들과 다각도로 소통하고 있으며, 다수의 유명 연예인 및 인기 드라마에 가방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과 열정은 고스란히 고객들에게 전달되어 큰 호응을 불러일으켜, 전년 대비 20% 매출 신장으로 이어졌다. 또한 주요 포털사이트의 ‘명품백, 토트백, 20대 가방, 30대 가방, 데일리백’ 등의 인기 키워드 검색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노출되며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