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안마의자) 부문 | 코지마

허리굴곡 인식해 3D마사지 구현

코지마 제공

코지마는 복정제형(주)의 종합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2010년 론칭 이후 현재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코지마 안마의자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된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 시그니처(CMC-1300T)는 GSR(Galvanic Skin Reflex, 전기 피부 반응) 기술을 기반으로 부위별 뭉침 정도를 측정해 사용자 정보에 맞게 자동코스를 매칭하고 실행한다. 또한 코지마는 허리굴곡을 인식해 반영하는 3D마사지를 국내 최초 출시했다.


의료(치아교정) 부문 | 콤비치과

교정·임플란트·진료까지 원스톱

콤비 치과 제공

2015년 개원한 콤비치과는 환자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 치과 일반진료까지 대표원장의 책임 하에 원스톱 토탈 진료가 가능한 치과를 표방한다.

또한 치아교정, 임플란트 수술, 턱관절 질환 치료에 특화된 전문 장비 및 수술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원 치위생사로 구성된 전문 스태프들이 상주하고 있다.

수년간 교정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누적된 사례를 통해 체계적이고 일원화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플란트, 심미보철, 턱관절 질환 및 일반 진료에 대한 연구에도 매진하고 있다.


교육(경찰간부 공무원학원) 부문 | 프라임에듀넷

관리형 프로그램으로 합격률 높여

프라임에듀넷 제공

프라임에듀넷은 경찰간부, 경찰채용, 5급 공채, 7급 공채 등 공무원시험 및 자격증시험 교육을 제공하는 학원이다.

지난해 경찰간부후보생시험 필기시험 합격자 60명 중 21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성과를 냈다. 특히 무한반복 문제풀이반의 경우 최종합격률 45%를 달성했다.

강의와 관리형 독서실이 결합된 ‘스파르타 종합반’과 학습관리 및 생활관리를 제공하는 ‘독한종합반’, 시험 최후에 문제풀이를 제공하는 ‘무한반복 문제풀이반’ 등 관리형 프로그램을 통해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교육(공인노무사 학원) 부문 | 프라임에듀넷

온라인으로 답안 제출·첨삭 가능

‘공인노무사’ 직렬 확대 런칭

프라임에듀넷은 공인노무사, 감정평가사, 경찰승진, 5급공채 등 자격증시험 및 공무원시험 교육을 제공하는 학원으로 지난해 ‘공인노무사’ 직렬을 새롭게 확대 런칭했다.

런칭 1년이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강의에서 현장마감기록을 내고, 신림동 최초 단일 강의 수강생 1000명을 돌파했다.

온라인으로 답안제출 및 첨삭이 가능한 ‘온라인첨삭반’, 실제 시험과 유사한 형태로 학원에서 시험을 보고 동영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시험반’ 등 다양한 형태의 커리큘럼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프랜차이즈(스터디카페) 부문 | 플랜트스터디카페

출입부터 좌석 이용까지 한눈에

플랜트스터디카페 제공

플랜트스터디카페는 카페처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속에 이용자들의 편의를 최대한 끌어올린 넓은 책상을 비롯해 다양한 스터디공간을 제공한다.

매장에 무인 키오스크 기기와 CCTV를 설치해 이용자의 출입부터 자동문, 냉난방, 좌석 이용 현황 등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따라서 본업이 있는 경우에도 스터디카페 창업을 통해 간단한 운영이 가능하다.

플랜트스터디카페는 신한은행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가맹점주에게 사업자금을 지원하는 맞춤형 금융상품 프랜차이즈론 상품을 마련했다.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 부문 | 헬스헬퍼

가수 ‘비’가 먹는 건강 아이템

헬스헬퍼 제공

헬스헬퍼는 에너지 포뮬러 브랜드이다.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를 시작으로 글로벌 스타 잭슨, ‘꼬북좌’ 유정, 그리고 홍현희까지 밝고 열정적인 에너지의 연예인을 모델로 발탁해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헬스헬퍼의 ‘맥스컷’은 정지훈의 자기관리 필수 아이템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이다.

녹차 카테킨을 주원료로 한 맥스컷은 체지방 감소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항산화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