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조선 : “숨진 양평 공무원, 법 없이도 살 사람이었죠”
김건희 특검 조사를 받고서 숨진 채 발견된 양평 공무원 정모씨, 그의 지인들은 그를 어떻게 기억하고 있을까요. 월간조선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일 오전 월간조선, 여성조선, 월간산, 톱클래스 11월호 디지털판이 신문·잡지 서비스에서 발행됩니다. 조선멤버십 회원은 무제한 열람할 수 있습니다.
국내 가장 영향력 있는 시사 월간지 ‘월간조선’ 11월호는 특검 조사를 받고 숨진 양평군 공무원 정모씨가 어떤 사람이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가 근무했던 양평군 단월면을 직접 찾았습니다. 정씨의 한 지인은 “그는 법 없이도 살 사람”이라며 “언론이 그의 억울함을 풀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미국은 한국 핵무장을 허용해줄까요? 한국 핵무장의 모든 것을 다룬 특집 기사도 다룹니다. 전현직 검사와 검찰 수사관 20명이 검찰 해체에 대한 전망을 다룹니다.
월간 산 : 취사하면서 걸을 수 있는 ‘동서트레일’ 르포
산악인이 가장 사랑하는 매거진 월간산 11월호에선 첩첩산중 황정산 암자에서 전기 없이 48시간을 보낸 체험 르포를 다룹니다. 팔봉산에서 흥주사까지 합법적으로 취사하면서 걸을 수 있는 ‘동서트레일’ 르포도 다룹니다. 11월에 특히 걷기 좋은 길 전국 명소 4곳을 소개합니다.
톱클래스 : 고명환, 박소령 등 다독가들 인터뷰
깊이 있는 인터뷰 매거진 ‘톱클래스’ 11월호에선 고전을 읽고 ‘장사의 신’이 된 고명환, 콘텐츠가 사람과 세상을 바꾼다고 믿는 퍼블리 전 대표 박소령, 40대에 책을 만나 새로운 세상을 얻었다는 셰프 유재덕 심층 인터뷰를 다룹니다. 가수 아이유, 배우 문가영,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 등 다독하는 셀럽 7인 열전도 소개합니다.
여성조선 : 디지털 과부하 시대, 조용함의 반격
여성 생활 매거진 ‘여성조선’ 11월호에선 디지털 과부하 시대에 새로운 웰니스 트렌드, ‘사일런스 리트릿’을 소개합니다. 일본 못지않게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줄 국내 천연 온천 명소들, 손예진이 영화 ‘어쩔 수 없다’에 출연한 이후 밝힌 ‘인생 두 번째 챕터’도 다룹니다.
해당 월간지는 매월 1일 오전 발행됩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에는 주간조선, 이코노미조선이 발행되니 놓치지 마세요.
조선멤버십 회원은 조선일보와 조선미디어그룹 인기 매거진 8종을 최신 디지털 뷰어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PC로도 종이로 읽는 듯한 경험을 선사해 드립니다. 마음에 드는 문구에 밑줄을 긋거나 형광펜을 칠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기능, 글을 읽다 떠오른 생각을 바로 적어두는 ‘메모 기능’ 등 다양한 기능도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