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포인트 마니아입니다~ 이모티콘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조선일보 이모티콘으로 손자들과 소통하는 신세대 할머니 되고 싶네요!”
“처음으로 혼자 앱을 깔고 회원 가입 등 모든 절차를 해결하니 스스로 뿌듯하고 대견스럽기도 합니다. 새로운 문제에 도전과 해결 기회를 가진 것에 고마움을 표합니다.”
‘조선일보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리빙포인트’ ‘만물상’ ‘일사일언’ 등 본지 코너의 삽화를 53년째 그려온 ‘국민 삽화가’ 김도원 화백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조선일보의 일상생활 포인트’ 증정 이벤트엔 일주일간 7000여 명이 참여했습니다. 선착순 1만명께 이모티콘을 드리는 만큼, 이벤트가 곧 종료될 예정입니다. 아직 이모티콘을 받지 않은 독자께서는 서둘러 주세요.
조선일보 이모티콘은 이모티콘 상점에서 살 수 없는 ‘한정판’입니다. 오직 조선일보 앱 독자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15일 오전 6시 시작됩니다. 참여하시려면 일단 조선일보 앱을 열어 상단 메뉴의 ‘☆이모티콘 받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조선일보 앱 설치하고 카톡 이모티콘 받아가세요’라는 이벤트 페이지가 뜨는데, 이곳에 들어가 이름, 조선닷컴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끝납니다. 오전과 오후 하루에 두 번,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메시지에 덧붙인 링크를 누른 뒤 같이 보내드린 18자리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 독자센터(1577-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