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열흘도 안 남았습니다. 평소 고마웠던 주변 사람들과 특별한 순간을 함께 하세요. 조선멤버십이 풍성함을 더해드립니다. 이번주 조선멤버십 ’100원 딜’은 크리스마스 전야제 특집입니다. 나를 위한 선물로도 좋고, 마음을 전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16일(화) 100원 딜은 제주 황금향 3kg를 판매합니다. 오렌지나 한라봉에 비해 껍질이 얇아 감귤처럼 손으로 껍질을 까기 쉽습니다. 신맛이 거의 없어 과일 특유의 신맛을 선호하지 않는 분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총 100박스를 준비했습니다.
[‘극강의 달콤함’ 제철 제주 황금향 3kg, 16일 100원 딜]
황금향의 가장 큰 특징은 신맛이 거의 없다는 점입니다. 감귤이나 한라봉, 오렌지 등에서 느껴지는 산미 대신 은은하고 상쾌한 단맛을 느껴보세요. 풍부한 과즙도 자랑거리입니다. 잘 익은 황금향은 빨대를 꽂아 마셔도 될 정도라고 하는데요. 식감 또한 과육에 섬유질이 거의 없고 속껍질이 얇은 덕택에 오렌지보다 목 넘김이 부드럽습니다.
황금향은 11월 중순부터 1월 말까지만 맛볼 수 있습니다. 나무에서 완전히 익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수확해서 그렇습니다. 그만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데요. 황금향 껍질을 까는 순간 달콤한 오렌지 향이 공간을 채울 정도입니다.
[‘극강의 달콤함’ 제철 제주 황금향 3kg, 16일 100원 딜]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황금향 3kg 상자에는 황금향 약 10개가 들어있습니다. 과일 하나하나 주황색 종이로 개별 포장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귤의 신맛이 부담스러운 분이나 치아가 약해 부드러운 과일을 찾는 분, 겨울철 색다른 제철 과일을 찾는 분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조선멤버십 몰에서 진행하는 ’100원 딜’은 조선멤버십 회원만 참여 가능한 혜택입니다. 아직 멤버십 회원이 아닌 분은 올해 안으로 서둘러 가입하세요. 이달 말까지 조선멤버십에 가입해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0P를 추가로 지급해드립니다.
[조선멤버십 몰 최초 1회 로그인하고, ’100원 딜’ 쿠폰 받기]
100원 딜은 상품 구입 단계에서 전용 쿠폰을 사용해 상품을 100원에 최종 구입하는 방식의 특가전입니다. 100원 딜에 바로 참여하려면 사전에 조선멤버십 몰에 최초 1회 로그인해 계정 연동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연동까지는 1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