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둘째주 조선멤버십 몰 ’100원 딜’은 방한용품 특집입니다. 100원 딜은 매주 화, 목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진행합니다. 9일부터 진행 중인 <조선멤버십 순금 이벤트>도 참여해볼까요. 조선멤버십 몰 이용 등 미션을 달성하면 순금 1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전원 지급합니다. 특가전 열리는 날에 쇼핑 미션도 달성하면 일석이조랍니다.
몸이 으슬으슬 떨리는 시린 겨울철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생강차 한 잔 어떠신가요. 몸이 금새 따뜻해질 겁니다.
11일(목) 100원 딜은 생강 진액 900ml를 100원에 판매합니다. 색소나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고 오직 생강 55%, 유기농 설탕 30%, 정제수 15%만 넣었습니다. 10~11월에 수확한 100% 국내산 햇생강을 듬뿍 담았습니다. 총 100개를 준비했습니다.
[으스스 추울 때 생강 먹으면 해결! 11일 생강 진액 100원 딜]
생강차는 조선시대 임금들도 즐겼습니다. 정조는 생강을 감기나 기침을 다스리는 약으로 썼고, 82세까지 장수한 영조는 생강차를 자주 마셨다고 합니다. <영조실록>에는 그가 건강을 위해 생강차를 자주 마셨다는 내용이 기록돼 있습니다.
생강 진액의 생강 원산지는 전라북도 완주입니다. 이 지역 생강은 조선시대 임금에게 진상품으로 올리기도 했습니다. 비옥한 호남평야가 시작되는 곳으로 토질이 좋고 물 빠짐이 원활해 생강이 자라기 딱 좋은 지역입니다. 통통한 모양새에 톡 쏘는 향이 진하고 영양이 우수합니다.
생강은 해독 작용과 혈액순환, 면역력 증진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예부터 홍삼 못지 않은 자양강장제로도 통했습니다. 따뜻한 물에 생강 진액을 타 먹으면 간단하게 생강차 완성입니다. 레몬을 곁들이면 더 향긋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멀미가 심한 분께도 생강차를 권해드립니다. 출발 전이나 이동 중에 생강차를 마시면 멀미가 덜해집니다.
[으스스 추울 때 생강 먹으면 해결! 11일 생강 진액 100원 딜]
부엌에서도 요긴하게 쓸 수 있습니다. 해산물이나 고기 요리를 할 때 음식을 가열하고 난 뒤에 생강 진액을 한 스푼 넣으면 잡내가 잡힙니다. 생강 특유의 향이 누린내를 제거하고, 생강 속 단백질 분해 효소가 육질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리빙포인트 TIP] 생강은 항균·항염 효과가 있어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1일 100원 딜 아이템으로 준비한 생강 진액 900ml 수량은 100개입니다. 100원 딜은 전용 쿠폰을 이용해 특가 상품을 구입하는 방식의 특가전입니다. 상품 구매 페이지에서 개별 지급된 쿠폰을 사용해야 최종 구매 가격이 100원으로 적용됩니다.
[조선멤버십 몰 최초 1회 로그인하고, ’100원 딜’ 쿠폰 받기]
지난 9일부터 시작한 ‘조선멤버십 순금 미션 이벤트’도 눈여겨 보세요. 매일 미션을 달성하면 순금 1돈 등 2026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드리는데요. 총 4개 미션 가운데 조선멤버십 몰 쇼핑 미션이 있습니다. 100원 딜에 참여해도 미션이 달성되니 이벤트와 특가전을 함께 즐겨보세요.
[미션 달성하고 순금 1돈 응모...순금 미션 이벤트 참여하기]
100원 딜에 참여하려면 조선멤버십 몰에서 최초 1회 로그인 연동을 해두어야 합니다. 연동 작업은 1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조선멤버십 몰에 접속하고, 가입한 조선멤버십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끝입니다. 100원 딜 전용 쿠폰은 이 과정을 마쳐야만 지급되니 특가전 시작 전에 미리 해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