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27일 오전 조선일보 주최 서울하프마라톤 참가자들이 서울 광화문 광장을 출발하고 있다. /이태경 기자

서울하프마라톤 얼리버드(사전신청) 참가권 1000매가 2분 만에 전량 마감했습니다. 조선멤버십 회원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2026 서울하프마라톤 사전 신청 혜택을 500명에서 1000명으로 전격 확대했습니다. 서울하프마라톤에 보내 주신 러너들의 열화 같은 성원에 대한 조선멤버십의 작은 성의입니다.

사전 신청권을 얻지 못해 속상하신 분도 계실텐데요. 조선멤버십을 이용하면 서하마 얼리버드 참가신청 기회 뿐 아니라 콘텐츠와 커머스,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선멤버십이 제공하는 7가지 혜택>

△조선일보의 지식-건강 50가지 독점 콘텐츠

△조선일보와 월간조선 등 PDF 8종 열람

△춘마-서울 걷자 페스티벌 사전 신청권

△메트로폴리탄전 등 최고의 전시-공연 초대

△ALC-아시아프 등 조선일보 행사 초대

△7000원처럼 사용할 포인트 매달 지급

△최저가에 포인트 할인 ‘조선멤버십몰’

◇사전 신청 성공하면 5000P 할인...11~12일 양일간 참가비 결제

사전 신청에 성공하신 분께는 참가비 5000원도 할인해 드립니다. 보유한 포인트 중 5000P를 사용하면 참가비를 5000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마라톤 참가비 결제 기간은 11일(목) 오전 10시부터 12일(금) 오후 6시까지 입니다. 기한 내 결제하지 않은 분은 참가 자격이 자동 취소됩니다. 얼리버드에 성공하신 조선멤버십 회원 1000명께는 개별 안내드립니다.

참가비 결제는 상단 메뉴탭 ‘참가 신청’ 내 ‘신청확인/결제’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에 접속해서 마라톤 참가 신청 당시 기입한 이름·생년월일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참가비 결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내년 3월5일까지 멤버십을 유지하지 않으면 신청이 자동 취소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중 다양한 스포츠 행사 혜택 제공

서울하프마라톤 사전 신청 혜택은 오직 조선멤버십 회원께만 드리는 혜택입니다. 이외에도 조선멤버십은 올 연말까지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께 기본 7000포인트에 더해 5000포인트씩 매월 추가로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 포인트로 멤버십 전용 쇼핑몰 ‘조선멤버십몰’에서 러닝화, 러닝백팩 등 마라톤 용품을 구입해보세요. 국내 우수 제품을 최저가에 제공하는 조선멤버십몰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포인트를 사용하면 상품 가격의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다가오는 서울 걷자 페스티벌, 춘천마라톤 등 스포츠 행사에서도 이벤트 혜택을 준비중입니다. 조선멤버십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