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금)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열리는 조선멤버십 회원 전용 특가 '만원의행복' 상품인 경북 청도 반시.

10월 연일 완판 행진 기록을 작성한 조선멤버십 몰 특가전 ‘만원의행복’이 11월에도 진행합니다. 품질은 높이고, 계절성도 챙긴 우수 상품을 1만원대에 선보입니다. 만원의행복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열립니다.

가을내음을 한껏 담은 첫 번째 만원의행복 상품은 경상북도 청도군의 대표 특산물, 반시 5kg입니다. 특대과 크기의 반시 26~30과 정도가 상자에 들어있습니다. 이 지역 감 모양이 쟁반처럼 동글납작한 모양이라 ‘반시(盤柿)’라고 부릅니다.

[경북 청도 반시 특대과 5kg, 1만원대로 득템하기]

청도 반시는 대구시 남쪽 비슬산 자락에서 수확한 감으로 만들었습니다.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풍부해 높은 품질의 감을 재배할 수 있습니다. 씨가 없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씨를 발라내는 번거로움이 없으니 어린이와 어르신을 위한 영양만점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청도 반시를 택배로 배송받은 직후에는 단단한 반시 상태인데, 상자 안에 연화제가 들어있습니다. 그 상태로 서늘한 곳에서 평균 일주일 정도 보관하면 말랑말랑, 달콤한 홍시로 바뀝니다. 취향에 따라 후숙 정도를 조절해 드셔보세요.

조선멤버십 멤버는 보유 중인 포인트를 사용해 보세요. 경북 청도 반시를 1만2000원에 판매합니다. 포인트를 사용하면 상품가격의 최대 1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최대 1만8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셈입니다.

[조선멤버십 몰 ‘만원의행복’ 참여하기]

아직 조선멤버십 멤버가 아닌 분은 서둘러 가입하세요. 조선멤버십에 가입하면 달마다 7000P를 기본으로 지급하고, 12월까지 월 5000P씩을 추가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조선멤버십에 가입하고, 최초 1회 조선멤버십 몰에 방문해 로그인을 하면 특가전에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직 조선멤버십 멤버가 아니라면, 신규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