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조선멤버십몰 특가 ‘만원의행복’은 기능성 수면 관리 기기 ‘슬리피솔 라이트’를 1만원대에 판매합니다. 영화배우 이미숙, 공효진, 고수 씨가 착용해 화제가 되면서 최근 5만대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특가는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열립니다.
잠에 푹 들지 못해 괴로움을 호소하는 분이 많습니다. 며칠간 숙면하지 못하면, 멍한 머리 상태가 업무 효율성을 떨어뜨리고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줍니다.
슬리피솔 라이트는 잠들기 어렵거나 자주 깨는 분, 업무· 공부 등으로 집중력이 필요한 분이 사용하면 좋습니다. 머리띠 형태로 이마에 착용하고, 하루 2회 30분씩 사용하면 끝입니다. 특허받은 뇌파 동조 기술로 효율적으로 뇌의 활성도를 끌어올립니다.
전기 자극의 불면 개선 효과에 대한 임상 연구도 마쳤습니다. 서울대학교 분당병원에서 2019년과 2021년 두 차례에 걸쳐 57명을 대상으로 임상 연구를 했는데요. 4주 동안 매일 하루 30분씩 사용한 피실험자들이 수면, 불안, 우울 및 삶의 질 요인 등 대부분 지표에서 호전됐다고 답변했습니다. 이 결과는 ‘수면연구저널’과 ‘정서 장애 저널’에 게재됐습니다.
["드디어 푹 잤습니다" 5만대 판매 돌파, 카이스트 박사가 만든 숙면유도밴드]
아직 조선멤버십 멤버가 아니라면 서둘러 가입하세요. 조선멤버십에 가입하면 기본 7000p를 제공하고, 10월부터 12월까지 5000p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조선멤버십몰에서 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차감하면 상품가격의 최대 1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멤버는 보유 중인 포인트를 사용해 보세요. 슬리피솔 라이트는 1만9000원에 특가 판매합니다. 여기에 1900p를 사용하면 최종 구매가격은 1만7100원이 됩니다. 조선멤버십 멤버가 아닌 조선닷컴 회원들은 멤버십 가입을 하면 오늘 바로 핫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는 30일에 열리는 만원의행사 특가전에서는 1++ 한우 선물세트가 예정돼 있습니다. 이날 특가는 오전 11시가 아닌 6시에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