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는 조선멤버십 멤버를 위해 거제 바다에서 주로 잡히는 자연산 돌문어 1kg을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 ‘만원의행복’을 진행합니다.
거제 해녀가 깊은 바닷속까지 잠수해 돌 틈에 숨어 있는 돌문어를 찾아 건져냈습니다. 거제도 돌문어는 거제 바다의 거친 물살을 견디며 자라 육질이 탱글탱글합니다. 동해에서 주로 잡히는 대문어에 비해 크기가 작아 손질하고 조리할 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성질이 예민한 돌문어의 신선도를 위해 포장 및 배송에도 신경썼습니다. 배송 중 돌문어가 최대한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산소 팩에 해수를 넣어 포장합니다. 당일 조업이 늦어지면 비닐 팩에 포장해 배송하는데, 신선도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조선멤버십 핫딜에서 돌문어 1kg를 1만4000원에 구입해보세요. 보유 중인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면 상품 가격의 최대 10%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면 돌문어 1kg 가격은 1만2600원이 됩니다.
오늘 핫딜에 참여하고 ‘월척’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조선멤버십에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신규 가입을 해야 핫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24일 육개장 사발면 24개 △27일 황토볼 발마사지기 △28일 그래비티 샴푸 △29일 슬리피솔 △30일 1++ 한우 선물세트 등 멤버를 위한 핫딜이 잇따라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