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톱 7 전국 투어 콘서트. /밝은 누리

조선일보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미스터트롯3 콘서트 초청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진행합니다. 이번에는 대전과 수원 지역에서 열리는 미스터트롯3 콘서트 초대권을 준비해 접근성을 대폭 높였습니다.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하는 ‘앱 알림 설정’ 이벤트에 지금 참여해보세요. 7월12일 열리는 미스터트롯3 대전 콘서트 초대권(R석·1인2매)을 비롯해 △수원 콘서트 초대권(7월19일 공연) △미스터트롯3 공식 굿즈 △블루투스 스피커 등 선물이 독자님을 기다립니다. 이 두 공연에는 최근 군에서 제대한 남승민씨가 합류할 예정으로 미스터트롯3 Top7의 ‘완전체’ 무대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앱 알림 설정’ 이벤트 참여하기]

그래픽=조선디자인랩 이민경

이벤트는 쉽고 빠르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 앱 설정 페이지에서 ‘이벤트 소식 알림’을 켜면 이벤트 참여 준비는 이걸로 끝입니다.

조선일보 앱 신규 설치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최신 버전의 앱에서 동작하니 기존 앱 독자님도 링크를 눌러 앱을 업데이트해주세요.

[조선일보 앱 다운로드·업데이트(안드로이드 버전)]

[조선일보 앱 다운로드·업데이트(IOS 버전)]

앱 실행 후 로그인에 성공하셨다면 앱 하단의 ‘설정’ 아이콘을 눌러보세요. 최상단에 보이는 ‘알림 설정’을 클릭한 뒤 시선을 아래로 옮겨 ‘이벤트 소식 알림’ 설정을 켜주시면 됩니다.

모든 설정을 완료하셨다면 아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지난 이벤트에 참여해 소식 알림 설정을 켜두셨다면 별도 절차 없이 이벤트에 바로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앱 알림 설정’ 이벤트 참여하기]

그래픽=조선디자인랩 이민경

◇대전·수원 콘서트 중 원하는 지역과 ‘최애 가수’ 공식 굿즈 골라 응모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콘서트 초청권과 굿즈 선물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먼저 가고 싶은 지역의 콘서트를 선택해주세요. 대전 콘서트는 7월12일(토) 오후 6시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수원 콘서트는 7월19일(토) 오후 6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선승관에서 열립니다.

그 다음 미스터트롯3 스타 6인방 김용빈·손빈아·천록담·춘길·최재명·추혁진(남승민씨는 당시 군 복무 관계로 굿즈 제작서 제외) 중 ‘최고로 애정하는’ 한 사람을 선택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공식 굿즈는 화보집·스티커·포스터·포토 카드 등 10종 상품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외에도 블루투스 스피커를 50명께 추첨해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7월4일에 발표합니다.

[‘앱 알림 설정’ 이벤트 참여하기]

미스터트롯3 톱 7 전국 투어 창원 콘서트. /밝은 누리

◇푸시 알림 켠 앱 독자께만 ‘돈 볼펜’ 깜짝 이벤트 진행

6월25일과 7월1일에는 ‘돈 볼펜’(각 50명·총 100명)을 드리는 깜짝 앱 푸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돈 볼펜’은 한국조폐공사가 5만원 조각들을 모아 만든 펜에 조선일보 로고를 각인해 제작한 한정 기념품입니다.

예고한 양일의 오후 시간대에는 ‘이벤트 소식 알림’을 켠 앱 독자들께만 ‘돈 볼펜’ 이벤트 앱 푸시를 발송할 예정입니다. 휴대폰으로 날아온 앱 푸시를 클릭하면 ‘돈 볼펜’ 응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푸시 메시지를 제때 확인하지 못했어도 ‘돈 볼펜’에 응모할 방법이 있습니다. 앱 우측 상단 ‘종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수신한 푸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이벤트 푸시를 찾아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도 됩니다. 이벤트 응모는 각 앱 푸시 발송일 자정에 마감됩니다.

△‘앱 알림 설정’ 이벤트 기간: 6월19일(목)~7월2일(수)

△‘돈 볼펜’ 깜짝 앱 푸시 이벤트: 6월25일(수), 7월1일(화)

△당첨자 발표: 7월4일(금)

△문의: 독자서비스센터(1577-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