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TV홈쇼핑(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CJ몰), T커머스(CJ오쇼핑 플러스) 등 플랫폼마다 다르게 불러온 브랜드 명칭을 ‘CJ온스타일’이라는 브랜드로 통합하고 사업의 중심을 모바일 쇼핑으로 재편한다. 회사는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모바일과 TV의 채널 경계를 허물고, 모바일 중심 ‘라이브 취향 쇼핑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CJ오쇼핑의 새로운 브랜드 CJ온스타일은 5월 10일 론칭을 앞두고 사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온라인 복권 응모 개념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TV에서 모바일로 사업 중심축을 전환하는 만큼 프로모션은 CJ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4월 30일부터 5월 9일까지 응모하면 첫 응모 때 행운권 번호가 자동 발급된다. 만약 카카오톡 친구에게 이 이벤트를 공유하고 다시 응모하면 행운 번호는 최대 2개까지 추가 발급된다. 당첨자는 1등부터 10등까지 2000여명이 될 예정이다.
경품은 브랜드의 주력 고객인 35~54세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했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샤넬의 핸드백인 미니 코코핸들 블랙 캐비어 골드를 증정한다. 전 세계 샤넬 매장에 입고된 물량이 적어 품절 사태를 빚었던 제품이다.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조명 전문 브랜드 루이스폴센의 ‘판텔라 미니’를 준다. 3등 당첨자 5명에겐 티파니의 펜던트 목걸이를, 4·5등 당첨자 각 10명에겐 애플 에어팟 프로, 스메그 드립 커피머신을 준다.
당첨자를 발표하는 5월 10일 오전 10시 방송에서는 CJ온스타일의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첫 만남 기프트’ 프로모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식기 브랜드 오덴세의 한정판 찻잔·잔받침 세트 등이 이때 공개된다. 이 사은품은 CJ온스타일 론칭에 맞춰 한정판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은 안목 있는 상품과 브랜드로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하는 플랫폼”이라며 “가격 할인이나 적립금 같은 평범한 판촉 행사가 아닌 소비자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해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