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가수 이은상이 솔로 가수로 힘찬 날개짓을 시작한다.

이은상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싱글 앨범 ‘Beautiful Scar(뷰티풀 스카)’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Beautiful Sca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은상의 첫 솔로 앨범 'Beautiful Scar'는 비록 아픈 상처와 흉터일지라도 그것을 더 성숙해지기 위한 아름다운 계기로 만들겠다는 이은상의 의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eautiful Scar’를 비롯해, 세련된 시티팝 계열의 어반 알앤비 트랙 ‘Mirage’, 이은상만의 진솔한 감정을 아름다운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잘 담아낸 리메이크곡 ‘노래하고 싶어’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아름다움과 상처라는 상반된 이미지의 단어가 하나를 이뤄 만들어 내는 오묘한 무드처럼 풋풋한 열아홉의 나이에 뿜어내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성숙함이 앨범 전체를 관통한다.

타이틀곡 'Beautiful Scar'는 순수하고 청량한 소년의 이미지를 간직한 이은상이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을 극대화시킨 감각적인 알앤비 힙합곡으로, 몽환적인 무드와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같은 소속사 선배인 AB6IX의 박우진이 랩 피처링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Fake smile, Fake heart 잔인하게도 / 거짓말뿐인 사랑으로 / 나를 속여온 너 / 넌 아물지 않는 상처야 / I can’t stop, I can’t stop thinkin’ bout you / 널 지워내고 지워내도 / 날카로운 추억이 아프게 찔러 / 너를 욕하고 쳐내도 / 네 모든 게 다 거짓인데도 / 이미 내 몸에 / 깊게 베인 beautiful scar" 등 가사에서는 더 이상 소년이 아닌 이은상의 성숙한 매력이 담겼다.

모든 준비를 끝내고 마침내 홀로서기를 시작한 이은상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앞으로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