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김호중이 '내일은 미스터트롯' 감사 콘서트에 일부 참여한다.

김호중 측은 31일 "김호중은 처음부터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8월 9일까지 참여하기로 협의했었다. 아쉽게도 처음 협의했던대로 서울 공연은 7,8,9일 공연만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는 31일 "8월 7일부터 공연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4월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5월 말로 연기됐다. 이후로도 코로나19 확산세가 계속되면서 5월 말에서 6월 말로, 6월 말에서 24일로 거듭 연기됐다. 24일에는 마침내 공연이 열릴 듯 했으나 개막을 3일 앞둔 시점에서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해 송파구청에서 대규모 공연 집합금지 행정명령을 내리며 또 한차례 연기됐다. 결국 공연은 애초 계획보다 4달이나 미뤄졌고, 김호중 측도 단독 팬미팅 '우리가 처음으로' 등 준비하고 있는 일정이 있어 불가피하게 처음 조율했던 스케줄대로 움직일 수밖에 없게 되면서 서울 공연은 3회만 참여하게 된 것.

'미스터트롯' 서울공연은 송파구청의 대규모 공연 방역지침에 따라 일부 좌석이 변경되고 전체 관람객 인원이 축소되며 공연 일정 및 공연 시간이 변경돼 재예매가 진행된다. 이에 기존 예매는 일괄 취소되며 기예매자들에게는 다시 한번 선예매 기회가 부여된다. 공연은 8월 7일부터 23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5회씩 3주에 걸쳐 총 15회차 공연이 진행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6% 단독 할인 '50만원'대 판매
"♥김태희가 진짜 허락?"비,파격 발언"하반신 노출"
라스 출연 개그맨들, 김구라에 개망신 당하고 남희석에게 달려간 사연
선우은숙이 밝힌 전남편 이영하 재결합+재혼 "삶이라는 게 정답이 없다"
김수미 "남친, 애인있다…남편 알면 이혼 당해" 폭탄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