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현지시간) 멕시코의 고고학자들은 스페인의 정복자 에르난 코르테스의 정복지였던 고대 아즈텍 궁전의 유적이 멕시코시티의 랜드마크 빌딩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 현무암 석판으로 된 바닥은 개조 공사 중 수도 중앙 광장 한가운데에 있는 건물 아래에서 발견됐다.
13일(현지시간) 멕시코의 고고학자들은 스페인의 정복자 에르난 코르테스의 정복지였던 고대 아즈텍 궁전의 유적이 멕시코시티의 랜드마크 빌딩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 바닥은 제국의 최종 통치자 중 한 명인 악사 카탈궁전의 열린 공간에 해당한다. 전문가들은 "여긴 아마 안뜰이었던 오래된 공간의 일부 였을 것."이라고 말했다.
13일(현지시간) 멕시코의 고고학자들은 스페인의 정복자 에르난 코르테스의 정복지였던 고대 아즈텍 궁전의 유적이 멕시코시티의 랜드마크 빌딩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 전문가들은 또 발굴과정에서 아즈텍 제국이 함락 된 후 코르테스가 이곳에 머물렀던 증거를 발견했다.
13일(현지시간) 멕시코의 고고학자들은 스페인의 정복자 에르난 코르테스의 정복지였던 고대 아즈텍 궁전의 유적이 멕시코시티의 랜드마크 빌딩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 코르테스는 1518년 멕시코 식민지 내부를 탐험하기 위해 처음 도착하여 정복에까지 이르렀다.
13일(현지시간) 멕시코의 고고학자들은 스페인의 정복자 에르난 코르테스의 정복지였던 고대 아즈텍 궁전의 유적이 멕시코시티의 랜드마크 빌딩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 현무암 석판 발굴 과정에서 발견된 문양.
13일(현지시간) 멕시코의 고고학자들은 스페인의 정복자 에르난 코르테스의 정복지였던 고대 아즈텍 궁전의 유적이 멕시코시티의 랜드마크 빌딩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
13일(현지시간) 멕시코의 고고학자들은 스페인의 정복자 에르난 코르테스의 정복지였던 고대 아즈텍 궁전의 유적이 멕시코시티의 랜드마크 빌딩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