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이색 배드민턴 매치가 열린다.

요넥스는 17일 "배드민턴 팬들의 갈증을 풀어주기 위해 배드민턴 국가대표와 배드민턴 탑 스타들의 이벤트 대회인 '요넥스 슈퍼매치'를 오는 2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관중으로 치러지는 요넥스 슈퍼매치는 코로나19 시대 콘셉트에 맞춰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TV, 요넥스 공식 SNS채널에서 온라인 라이브로 생중계된다.

요넥스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배드민턴 경기를 못봐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잠시나마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총 3경기가 열린다. 남자단식은 손완호(인천국제공항)와 전혁진(요넥스)이 맞붙는다. 여자복식에서는 김소영 (인천국제공항)-공희용 (전북은행)과 김혜린(인천국제공항)-백하나 (MG새마을금고)

가 나선다.

마지막 남자복식은 이용대(요넥스)-김기정(삼성생명)과 유연성(당진시청)-최솔규(요넥스)가 각각 한조가 돼 맞붙는다.

남자단식 손완호와 맞붙는 전혁진이 흥미롭다. 전혁진은 과거 손완호에 이어 단식 차세대 주자로 주목 받았지만 2018년 실업무대 데뷔하자마자 부상이 발목을 잡혔다. 하지만 올시즌 재활에 성공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자복식의 경우 현재 대표팀 내에서도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만큼 흥미로운 접전이 예상된다.

올해 초 국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이용대-김기정은 유연성-최솔규와 한판 승부를 벌인다. 유연성은 과거 국가대표 시절 이용대의 파트너, 최솔규는 현재 소속팀 요넥스에서 이용대의 파트너로 뛰고 있는데 이번엔 공동의 적으로 만나 흥미로운 대결이 기대된다.

경기는 공식경기와 동일하게 3세트 21점제로 진행된다. 경기가 끝난 뒤 선수들은 지정한 모교에 배드민턴 용품을 전달하는 기부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요넥스는 28일 라이브 방송 시작부터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선수 착용 의류, 신발 할인 이벤트와 함께 실시간 댓글 참여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6% 단독 할인 '50만원'대 판매
송중기 열애설 상대 얼굴 공개 '미모의 검사출신 변호사'
"송가인 3500만vs임영웅 2000만" 행사비 차이…왜?
이완♥이보미 "김태희 언니 보고 싶다고 졸라 나간 자리서 오빠에게 반해"
"트와이스 정말 노래못해" SBS 스태프 뒷담화의 진실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