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의 진지한 눈빛과 로맨스 비주얼이 포착됐다.

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음식 심리 전문 정신과 의사 '김해경' 역으로 활약 중인 송승헌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로맨스를 부르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그는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카메라에 눈 맞춤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심쿵 하게 만든다.

이어지는 사진 속 송승헌은 진지한 모습으로 대본을 보고, 프로페셔널하게 감정 연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그는 현장에서 '김해경'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송승헌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다채로운 연기로 극의 흡입력을 높이고 있다. 그는 부드럽고 젠틀한 모습과 까칠함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우연히 만나 '저녁 식사'를 함께 하게 된 우도희(서지혜 분)와 기분 좋은 설렘을 예고해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매 순간 캐릭터를 찰떡같이 표현해내고 있는 송승헌의 '맛있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운명처럼 이어진 송승헌과 서지혜, 옛 연인인 이지훈과 손나은이 그려갈 4각 로맨스는 오늘(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같이 드실래요' 7~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6% 단독 할인 '50만원'대 판매
"결혼식장=눈물바다" 임영웅, 결혼식 축가 깜짝 등장 '의리까지 완벽'
나태주·신인선 "장민호, 앞뒤 다른 사람…무대 뒤에선.."
강서은 아나운서, 재벌 3세와 '두 번째 결혼'
박선영 "현실 '부부의 세계'…절친에 남편 외도 알렸다 연 끊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