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 능력을 향상시키고 리더십, 경영자이미지, 1인 미디어에 대한 다양한 특강을 제공하는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이 제5기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현재 5기 신입생을 모집 중인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많은 수료생들 사이에서 만족도 높은 수업으로 입소문을 탄 최고위 과정이다. 스피치는 물론 리더십, 이미지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유튜브 등 1인 미디어에 관련된 다양한 특강을 제공한다.

본 과정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프로그램은 단연 스피치 실습이다. MBC만의 체계적인 학습과 실습을 통해 개인별 스피치 능력 및 역량 강화에 초점을 둔다.

스피치 실습뿐 아니라 리더십, 경영자이미지(PI) 그리고 최신 트렌드인 1인 미디어 관련 특강 및 실습을 통해 '나'를 표현하고 더 나아가 '회사 및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흥미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아나운서계의 전설' 차인태 전 MBC 아나운서가 이끈다. 또한, 스피치 분야 최고의 MBC 아나운서인 강재형 아나운서, 이효진 아나운서, 유내경 아나운서 등이 이론과 실습을 담당한다.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5월부터 12월까지 매주 화요일(오후 6~9시, 특강 및 실습)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