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블랙핑크 리사의 개인 포토북 '0327' 리미티드 에디션이 27일 출시됐다.

리사의 포토북 '0327'은 지난 12일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 배정된 온라인 수량이 모두 매진됐다.

포토북 '0327'은 리사의 생일을 의미한다. 기획 단계부터 큐레이팅, 디자인까지 전부 리사의 손을 거쳐 완성돼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포토북의 전체 수량 중 327권은 리사가 직접 각 포토북마다 애정을 담아 쓴 친필 사인과 넘버링, 손글씨 등이 표기돼 특별함을 더했다.

총 152페이지에 이르는 포토북에는 리사가 필름 카메라로 자유롭게 담아낸 사진들이 담겼다. 리사와 블랙핑크 멤버들의 콘서트, 화보 촬영, 패션쇼 현장 사진 등이 수록됐다.

리사의 시선으로 포착한 아름다운 순간과 일상, 화보보다 더 화보 같은 촬영 비하인드 등 그의 따뜻한 감성을 만날 수 있어 기대된다.

현재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 블랙핑크는 지난 해 4대륙 23개 도시 32회 월드투어와 일본 3개 도시 4회 돔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톱 걸그룹임을 증명했다.

최근 '뚜두뚜두(DDU-DU DDU-DU)' 뮤직비디오가 K팝 그룹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11억 뷰를 돌파하며 가요계 새 역사를 썼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8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30대 한정!
故 구하라 오빠 "동생, 자살 시도만 여러 번…늘 외로워했다"
"수위가 정준영급" 조주빈, '주진모 카톡 유출' 고백
"친모, 갑자기 돌발행동"…홍석천이 전한 故 구하라 장례식 분위기
김수미 "박세리, 6개월안에 결혼해"…장동민→박세리에 호감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