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레드벨벳 웬디가 부상 후 약 2달 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웬디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이죠 여러분? 놀라셨나요? 두 달 만에 이렇게 게시물을 올리게 되는 것 같다"며 글을 남겼다. 웬디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고마워하며 "여러분들의 걱정과 사랑 덕분에 잘 회복하고 있고 좋아지고 있다. 많이 놀라게 해드리고 걱정시켜 드린 것 같아서 미안하다"며 "빨리 회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웬디는 지난해 12월 25일 '2019 SBS 가요대전' 리허설 현장에서 2m 이상의 2층 높이 무대에서 계단 역할을 하는 리프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다. 웬디는 이 사고로 오른쪽 골반과 손목이 골절됐고, 오른쪽 광대뼈에는 금이 가는 부상을 입었다.

이후 레드벨벳 멤버들은 같은달 29일 팬사인회를 통해 "웬디가 음식을 잘 못 씹어서 비지찌개나 계란 등 부드러운 음식을 먹는 상태다. 성격이 밝아서 (힘든) 내색을 잘 안 한다"며 "웬디는 건강해지면 돌아온다"고 웬디의 근황을 대신 전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웬디 글 전문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의 웬디입니다~

오랜만이죠 여러분 놀라셨나용??

두달만에 이렇게 게시물을 올리게 되는 것 같은데요~ 21일인 오늘 제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여러분들의 걱정과 사랑 덕분에 잘회복하고 있고 좋아지고 있답니다~ 많이 놀라게 해드리고 걱정시켜 드린거 같아서 미안해요?? 벌써 2월도 다 지나가고 있네요. 시간이 느린 것 같으면서도 빠른 것 같기도 하구..ㅎㅎ

우리 러비들~ 인스타 라이브 때 말했던 것 처럼 전 어디 안 가고 여기 그대로 있을거에요~ 평생 노래할꺼니깐요~ 그러니깐 빨리 회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할게요! 그동안 매일 매일 행복한 날들만 보내고 계세요!!

언제나 정말 많이 고맙고 좋아해요 우리 러비들 아주 많이 보고싶어요~

800만원대 풀옵션 ' 브람스 안마의자 '230만원' 30대 한정!
"술집 성관계 3억 협박 아나운서는 OOO" 실명공개 파장
샘 해밍턴 "가수 손진영, 내 아내와 뽀뽀했다고…"
"장문복, 피곤한데 늘 성관계 요구" 전 여친 폭로도 미투인가
이선정 "수영복 없이 밤바다 수영하는데 송승헌이 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