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데뷔 직후 '빌보드 200'에 진입하며 글로벌 슈퍼 루키로 떠오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함께 2020년 2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패셔너블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한껏 뽐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신인상 8관왕은 물론이고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진입, 44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등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신인상 수상에 대해 범규는 "데뷔 전, 잘할 수 있을까란 걱정이 있었는데 첫 신인상을 받고 기쁨과 안도를 동시에 느꼈다"고 답했다.

특히 데뷔 전과 후의 달라진 점을 묻는 질문에 연준은 "데뷔 전보다 살도 빠지고 전체적으로 잘생겨진 것 같다"며 웃음 섞인 답을 전했는데 "실력적으로는 나만의 색깔을 조금 찾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 후배 그룹'이라는 이유로 주목을 받기도 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어깨가 무거웠을 것 같다는 말에 "부담을 느끼지 않았다면 거짓말"이라며 "하지만 그 부담감을 원동력 삼아 모두 힘을 냈다. 감사한 기회라고 생각했기에 추진력을 받아 더 열심히 노력하고 활동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답했다.

내일을 향해 달려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한층 더 성장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2020 2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20만원대' 특가 한정판매
임형주 "女호르몬 주사·고자 소문…벗어서 보여줄 수도 없고 답답"
장동건·고소영 하와이 목격담 "말도 없고 분위기 싸해"
선우은숙 "이영하 통장에 출연료 전부 입금" 후회섞인 고백
"장지연이 거짓말했다" 가세연, 김건모 지인 문자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