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뮤직뱅크' 레드벨벳이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레드벨벳 '사이코'(Psycho)와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이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레드벨벳과 아이유가 모두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1위는 레드벨벳이 차지했다.

레드벨벳의 신곡 '사이코'는 변화무쌍한 멜로디 위로 중독성 있게 펼쳐지는 훅이 돋보이는 업 템포 어반 팝 곡이다.

한편 데뷔 4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표한 SF9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SF9은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와 수록곡 '널 꽉 잡은 손만큼'의 무대를 공개했다.

'굿 가이'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당당한 매력을 담았으며,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K팝 스타일로 SF9만의 절제된 무드를 표현한 곡이다.

'널 꽉 잡은 손만큼' 무대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선보였다면 '굿 가이' 무대에서는 완벽한 수트핏을 통해 고급스럽고 슬릭한 비주얼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속에 펼쳐지는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굿 가이'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한 모모랜드는 특유의 업텐션 한 매력과 뉴트로풍의 후렴구로 중독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떰즈 업(Thumbs Up)' 무대를 선보였다.

네이처의 러블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빙빙', 에이티즈의 치명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 가득한 '지평선' 무대도 이어졌다.

이외에도 피싱걸스, 프리즘, 희(HEE), ANS, 2Z, 동키즈(DONGKIZ), 정효빈, 드림노트, 세븐어클락, 일급비밀, 보이스퍼(VOISPER), 베리베리(VERIVERY), MCND, 이엔오아이(ENOi) 등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anjee85@sportschosun.com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20만원대' 특가 한정판매
"결혼설로 바꿔주세요" 유민상·김하영, 2020년 초특급 스캔들
"장지연이 거짓말했다" 가세연, 김건모 지인 문자 공개
"엄마가 너 싫어해" 안재현, 의미심장 글…"구혜선 저격?"
이혼 발표한 개그맨·배우 부부, 혼외자 논란…"스타일리스트 닮은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