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현지시간) 멕시코 북부에서 차량에 타고 있던 미국인 가족이 무차별 총격을 받고 어린이 6명을 포함해 9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5일(현지시간) 미국 국경과 접한 멕시코 북부 치와와주와 소노라주 사이의 도로에서 차량에 타고 있던 미국인 가족이 무차별 총격을 받고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세 대의 SUV에 타고 있던 여성 3명, 어린이 4명, 유아 2명 등 9명이 살해당했다.
5일(현지시간) 미국 국경과 접한 멕시코 북부 치와와주와 소노라주 사이의 도로에서 차량에 타고 있던 미국인 가족이 무차별 총격을 받고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알폰소 두라소 멕시코 치안장관은 "마약 카르텔 조직원들이 대형 SUV를 라이벌 조직으로 오인한 것 같다"고 밝혔다. 무차별 총격을 받고 불에 탄 차량.
5일(현지시간) 미국 국경과 접한 멕시코 북부 치와와주와 소노라주 사이의 도로에서 차량에 타고 있던 미국인 가족이 무차별 총격을 받고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은 사건을 보고받고 "서로 총질하는 두 잔인한 마약 카르텔 사이에 껴서 다수의 위대한 미국인들이 살해되는 결과로 이어졌다"는 자 신의 트위터에 올렸다. 사건이 일어난 현장.
5일(현지시간) 미국 국경과 접한 멕시코 북부 치와와주와 소노라주 사이의 도로에서 차량에 타고 있던 미국인 가족이 무차별 총격을 받고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살해된 피해자들의 사진을 그들의 친척이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