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많은 이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장성규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디오에서 임신 3개월이라는 청취자의 말씀을 듣자마자 반사적으로 둘째 이야기를 하게 됐다. 하준이의 동생이 생겼다"며 아내의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앞서 이날 장성규는 자신이 DJ를 맡고 있는 MBC 라디오 FM4U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진행 중 "임신 3개월"이라는 청취자와 전화 통화 중 "나도 공감이 간다, 지금 방송에서 처음 얘기하는데 아내도 둘째 임신 12주 정도 됐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장성규는 "2019년은 제 생애 가장 특별한 해다. 기쁜 일이 참 많다. 그중의 으뜸은 단연 둘째 천사를 만나게 된 순간"이라며 "아가야, 아내야, 고마워요"라며 아내와 곧 태어날 둘째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장성규는 둘째 초음파 영상을 게재, 특히 엄마 뱃속에서 잘 움직이고 있는 둘째의 모습에 "거의 춤을 춘다"며 감탄하는 장성규의 목소리도 담겨 시선을 끌었다.

한편 장성규는 지난 2014년 초등학교 동창인 아내와 결혼,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장성규 SNS 글 전문.

라디오에서 임신 3개월이라는 청취자의 말씀을 듣자마자 반사적으로 둘째 이야기를 하게 됐네요.

맞습니다. 하준이의 동생이 생겼습니다

#둘째 천사

2019년은 제 생애 가장 특별한 해입니다. 기쁜 일이 참 많았는데요. 그중의 으뜸은 단연 둘째 천사를 만나게 된 순간입니다.

아가야 아내야 고마워요.

#참행복

영국 '던롭' 골프 풀세트 78%할인, '40만원'대 판매!, 캐디백포함
설리, 노브라 가슴노출 논란 직접 언급 "오늘 왜 신나?"
김원효♥심진화 "임신 테스트기만 봐도 눈물" 시험관 시술 결심
조갑경 딸 "13살 연상 예비 남편 위해 카페 차려 달라" 조갑경 반응?
이미영 친오빠 '맹구' 이창훈 근황 "10년 전 폐암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