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레이노병 투병 근황을 전했다.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20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젯밤에도 밤새 고열에 시달리느라 벌써 3일 밤을 하얗게 새고 있고 위액을 토해내는 아침으로 열고 있다"며 "혈압을 재고, 열 체크를 하고, 체중을 재는 매일의 연속"이라고 밝혔다.

이어 "매일 먹는 약들에 치이고 매주 가는 병원들이 버겁고. 여기서 저기 걷는 게 뭐 이리 숨이 차고 힘이 드는지, 그저 물만 마셨는데도 왜 사레가 들리고 먹는 것마다 그렇게 체해대는지"라며 투병 사실을 밝혔다.

조민아는 "푸른 숲, 파란 하늘, 흰 구름 있는 곳에서 나 자신에게만 집중하면서 마음 편하게 자연 속에서 그렇게 살고 싶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조민아는 자신과 같이 투병 중인 사람들에게 "우리가 지치고 무너지면 그건 정말 끝이다. 억지로라도 힘을 내보자"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하 조민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올해까지만 운영하는 노뜨흐 프헹땅. 이제 4개월 남았습니다.

어젯밤에도 밤새 고열에 시달리느라 벌써 3일 밤을 하얗게 새고 있고 위액을 토해내는 아침으로 열고 있어요.

혈압을 재고, 열 체크를 하고, 체중을 재는 매일의 연속.

혈압 80 / 35 열 38~39도 체중 40kg...

매일 먹는 약들에 치이고 매주 가는 병원들이 버겁고..

요기서 조기 걷는 게 뭐이리 숨이 차고 힘이 드는지,

그저 물만 마셨는데도 왜 사레가 들리고

먹는 것 마다 그렇게 체해 대는지.. 속이 아주 새카맣게 타들어 갑니다.

푸른 숲, 파란 하늘, 흰 구름 있는 곳에서 나 자신에게만 집중하면서 마음 편하게 자연 속에서.. 그렇게 살고 싶어요.

그런 날이 오겠죠?

자가면역질환을 앓고 계신 모든 분들, 이름 모를 병들로 투병 중이신 모든 분들, 함께 힘내요!!!!!!!

우리가 지치고 무너지면 그건 정말 끝이에요. 억지로라도 힘을 내보아요

narusi@sportschosun.com

영국 '던롭' 골프 풀세트 78%할인, '40만원'대 판매!, 캐디백포함
송혜교 근황 공개, 다소 마른듯 '그래도 여전히 예쁘네'
'이병헌 동생' 이지안 "에로배우 출신..이국적 외모 때문"
"연봉 30억?" 학생에 기습 질문 받은 백종원, 그의 대답은?
구혜선 "남편 안재현, 소속사 대표에 부부 사생활 험담" 충격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