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틀트립'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가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 설계자로 나섰다.

11일 방송된 KBS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섬 여행'을 주제로 노라조 조빈-원흠과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가 각각 울릉도와 강화도로 떠나 여행 설계 배틀을 펼쳤다.

이날 다현은 오전 설계자가 되어 섬 여행 계획을 설계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가장 먼저 브런치카페에 도착해 빵 먹방을 펼쳤다. 특히 쯔위는 트와이스 공식 빵순이답게 빵 욕심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빵을 한 입에 넣는 신공을 발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다현-채영-쯔위는 아시아에서 제일 긴 레이싱 트랙을 보유해 강화도에서 가장 핫한 신상 여행코스로 꼽히는 루지(카트를 타고 땅의 경사와 중력 만을 이용해 트랙을 달리는 놀이시설) 체험장에 방문했다. 세 사람은 내기를 걸고 레이스를 펼쳤다. 다현은 루지 체험에 두려움을 보였으나 쯔위를 꺾고 2등이 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쯔위가 카메라 앵글을 바로잡다 도착 시간이 늦어진 것이 밝혀졌고 모든 사람들이 그의 노력을 치켜세웠다. 쯔위는 '사진 몰아주기' 벌칙을 수행해 오만상을 찌푸려 다현-채영에게 외모를 몰아줬다. 망가져도 예쁜 쯔위의 범접불가 비주얼이 눈길을 모았다.

세 사람은 마지막으로 육개장칼국수, 들깨칼국수, 도토리전 등을 먹으며 점심식사를 마쳤다. 쯔위는 "들깨 칼국수는 처음 먹어본다. 맛있고 건강한 맛이다"고 평하면서도 "아쉽다. 매운 맛 좋아하는 멤버들이 다 못 왔다"면서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오후반 설계자는 쯔위였다. 쯔위는 안무연습으로 피로한 멤버들을 족욕 카페로 이끌었다. 바깥 경치를 보며 족욕을 즐기던 세 사람은 입욕제를 각각 넣었다. 각각 보라색, 파란색, 커피색 등으로 물이 변하기 시작했으며 향긋한 냄새가 났다. 다현은 "우리가 구두를 자주 신기 때문에 이런 카페가 참 좋은 것 같다. 나중에 멤버들 같이 와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채영은 "보통 여행갈 때 해외에 많이 가고 싶어하는데 우리나라에도 좋은 곳이 많다는 걸 알았다"면서 만족감을 보였다.

채영은 저녁반 설계자로 나섰다. 세 사람은 소창체험부터 빈티지감성카페까지 들렸다. 이날 다양한 먹방을 펼친 세 사람은 저녁식사를 하러 또 다른 식당에 도착했다. 채영은 다현과 쯔위에게 "고기파냐 해물파냐"고 물었다. 다현은 "굳이 꼽자면 고기파"라고 말했고, 쯔위는 해물파라고 밝혔다.

채영은 해물과 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모둠 샤브샤브를 시켰다. 특히 그는 "마지막 코스이니 만큼 제일 큰 거로 시켰다"고 말했다. 그러자 다현은 "괜찮겠니, 내 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러한 걱정이 무색하리만큼 멤버들은 젓가락을 멈추지 않고 폭풍 먹방을 펼쳤다.

강화도 당일 치기 여행 총 경비는 1인당 16만 2천원이었다. 김숙은 "거기서 빵만 줄여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sjr@sportschosun.com

일본 최고급 '골프 풀세트' 54%할인 '50만원'대 판매
송해 "가수 유지나, 숨겨 둔 내 딸" 시청자도 울었다
전현무·한혜진 하차 후…'나혼자' 멤버들이 고백한 심경
故한지성, 블랙박스 보니 "도로 한가운데서 구토?"
"어떻게 이럴수 있지" 전영록 딸 전보람, 母이미영 원망→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