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슈퍼스타K 시즌2' 출신 가수 김그림이 5월의 신부가 된다.

19일 김그림의 소속사 케미컬 사운즈 측은 "김그림이 오는 5월 3일 오루 6시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웨딩 화보에는 김그림과 예비신랑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있다. 김그림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또한 훈훈한 비주얼의 예비남편과 마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은 그림을 연상케 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신랑은 김그림보다 4살 연상으로, 미국 버클리대학과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을 졸업한 인재다. 금융회사와 미디어 회사의 대표직을 거쳐 현재는 미국에서 AR/VR 관련 영화제작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3년 전부터 만남을 이어왔다. 서로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사랑을 키워왔다는 전언이다.

한편 김그림은 지난 2010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연, 톱 11에 들며 이름을 알렸다.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 '플라이 하이(FLY HIGH)'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김그림은 각종 OST 및 음원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김그림은 결혼 후에도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앨범 활동을 꾸준히 할 계획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일본 최고급 '금장 골프 풀세트' 75%할인 '50만원'대 판매
이승윤, '자연인' 수입 공개 "윤택과 출연료 같냐고?"
"정준영·최종훈 등 5명이 성폭행하는 소리 녹음"
'82→62kg' 다나, 20kg 살 뺀 비현실적 모습
'KG그룹 며느리' 배수빈 전 아나, 강남 200평 대저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