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tvN 새 주말 버라이어티 '주말사용설명서'(연출: 김유곤, 김인하) 제작진이 김숙,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의 흥겨운 에너지가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9월 30일(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하는 tvN '주말사용설명서'는 한 번쯤 꼭 따라하고 싶은 핫한 주말 계획을 제안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개그맨 김숙, 배우 라미란, 모델 장윤주, 배우 이세영 등 제대로 놀 줄 아는 4인이 뭉쳐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어머! 이건 꼭 해야 해!"라며 따라해보고 싶은 주말 200% 활용법을 소개한다.

첫 방송을 앞두고 '주말사용설명서'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대세 개그맨 김숙, 명품배우 라미란, 톱모델 장윤주, 미녀배우 이세영이라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주말사용설명서'는 공식포스터에도 이들 4인방의 발랄한 매력과 남다른 케미가 돋보이고 있다. 꿀주말을 만끽하는 듯, 한강에서 요트를 타고 샴페인 잔을 부딪히며 환하게 웃고 있는 이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의 특별한 역할을 소개했다. 먼저,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숙은 일명 '쑥대장'으로 통한다. 쑥대장 김숙은 거침없는 추진력과 호기심으로 출연자들을 리드하며, 놀 때도 밀도있게, 알차게 노는 능력자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배우 라미란은 기존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여줬던 억척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라블리'로 활약한다. 좋아하는 아이돌 앞에서는 한없이 수줍은 소녀감성을 발산하는 라미란의 또 다른 매력이 발산되는 것. 러블리함을 뽐내며 맛깔 나게 놀아주는 생활밀착형 노는 언니 라미란의 새로운 모습이 어떨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독보적인 톱모델 장윤주는 '흥윤주' 매력을 뽐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윤주는 '주말사용설명서'에서 알고 보면 귀여운 허세를 장착한 푼수 새댁의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전한다고. 모델계의 베테랑답게 핫하고 힙하게 주말을 보내는 방법부터, 웃음이 끊이지 않는 흥 폭발 주말사용방법까지 꿰뚫고 있는 장윤주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4인방 중 막내인 배우 이세영은 화려한 외모와 달리, 알고 보면 세영은 집에서 혼자 노는 게 제일 좋다는 혼자놀기의 달인. '집순이'로 불리는 세영은 언니들에게 짠한 매력을 불러 일으키는 사랑스러운 막내이자 분위기메이커로 자신만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제작진은 "주말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고민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누구나 쉽게 시도해 볼 수 있고 한 번쯤 따라해보고 싶은 요즘 노는 법을 소개하려 한다. 출연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기며 강력추천하는 알찬 주말 사용 코스를 선물할 계획"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tvN 새 주말 버라이어티 '주말사용설명서'는 오는 9월 30일(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한다.

jyn2011@sportschosun.com

명품 초고반발 드라이버 '20만원대' 마루망 골프우산 증정까지
이유리 파격 연기, 분노의 속옷 탈의
환갑 바라보는 최화정의 초특급 동안 비법
"강호동, 일주일 7500만 수입" 깜짝
90년대 인기 모델 출신 이종은 변호사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