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유니언역에서 열린 3D 아트 행사에서 아티스트 알렉사 미드(왼쪽)가 모델에게 그림을 그려주고 있다. 미드는 역사 내 대합실 전체를 3D 페인팅으로 꾸몄으며 이 전시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유니언역에서 열린 3D 아트 행사에서 아티스트 알렉사 미드가 모델에게 그림을 그려주고 있다. 미드는 역사 내 대합실 전체를 3D 페인팅으로 꾸몄으며 이 전시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유니언역에서 열린 3D 아트 행사에서 아티스트 알렉사 미드와 가족들이 전시에 참여하고 있다. 미드는 역사 내 대합실 전체를 3D 페인팅으로 꾸몄으며 이 전시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유니언역에서 열린 3D 아트 행사에서 어린이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드는 역사 내 대합실 전체를 3D 페인팅으로 꾸몄으며 이 전시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유니언역에서 열린 3D 아트 행사에서 한 어린이가 전시를 즐기고 있다. 미드는 역사 내 대합실 전체를 3D 페인팅으로 꾸몄으며 이 전시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