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괴물들'의 언론시사회가 2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렸다. 이이경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 '괴물들'은 살아남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해야하는 소년과 원하는 건 어떻게든 가져야 하는 소년, 그리고 그 두 소년 사이에 있는 천진난만한 소녀의 이야기다.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10대들의 권력과 폭력의 비극을 그린 청춘느와르 영화.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8.02.2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이이경이 실제 학창시절을 묻는 질문에 "학교를 나오지 않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이경은 23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괴물들'(김백준 감독, (주)K 프로덕션·버티고필름·플로우식스 제작)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저는 검정고시를 봤다. 학교를 다니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울증 때문헤 학교를 다니지 못했다. 18살 때부터 노량진 옥탑방에서 혼자 살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화 '괴물들'은 살아남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해야 하는 소년과 원하는 건 어떻게든 가져야 하는 소년, 그리고 그 두 소년 사이에 있는 천진난만한 소녀.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10대들의 권력과 폭력의 비극을 그린 청춘느와르다.

이원근, 이이경, 박규영 오승훈, 김성균 등이 출연하고 '리베라메'(2001),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2003), '달려라 장미'(2006) 등 다수의 상업영화에서 제작 스탭 및 조감독으로 참여하고 '작별들'(2011)을 연출한 김백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3월 8일 개봉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배우A "필리핀 성폭행, 아내 종신형 선고"
北 국대, 감독 불륜사건에 팀 해체
돌연 사라진 가수 자두, 알코올 중독…
강수지 모친상 "김국진과 결혼 앞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