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현진아 잘살아'

경희대 대학원 특혜 입학 의혹을 받은 뒤 입대 소식을 알린 밴드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의 소속사가 악플에 대해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정용화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소속 가수에 대한 악플러,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 및 보다 적극적이고 엄중한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정용화의 입대와 관련 각종 악플과 루머가 번졌다.

이에 대해 FNC는 "허위 제보, 정용화 악플러와 관련한 지속적인 제보 등 모든 사안에 대해 철저하게 대응방안을 강구하여 진행하고 있다"고 알렸다.

이와 함께 해외 일정을 앞에 두고 오는 3월5일 입대를 갑작스럽게 결정한 것에 대해서는 "국내외 팬분들께 충분히 말하지 못하고 인사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했다. 하지만 "짧은 시간이지만 회사와 아티스트 서로가 여러 가지 상황들을 고려해 많은 논의를 거쳐 내린 결정임을 말씀드리며 언제이든 하나하나 말씀드릴 때가 있을 거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FNC 관계자는 "이런 갑작스런 결정들에 혼란스러우신 국내외 팬분들에게 어떤 방식으로든 인사드릴 수 있는 방법을 조만간 말씀드릴 예정"이라면서 "가수 보호 지원 시스템을 강화하고, 내부 직원에 대한 관리를 철저히 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정용화는 2017학년도 경희대 대학원 응용예술학과 박사과정에 지원하는 과정에서 공식 면접을 보지 않은 채 최종합격한 것이 드러나 논란에 휩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