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은 1982년 실용영어시험 토익(TOEIC)을 국내 도입한 후, 시험주관사로서 정확한 학습법을 수록한 ‘국민 토익책’을 만들어 오고 있다.

YBM의 대표 브랜드는 ‘ETS 토익 공식수험서’로 출제기관 ETS가 직접 개발한 문제와 토익 학습법을 공개해 수험생·강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개인 학습자는 물론 전국 학원과 대학교의 토익 수업 교재로도 활발히 채택되고 있다. 최근에는 신토익 최초로 정기시험에 실제로 나왔던 문제와 성우 음성을 독점 공개한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을 출간해 주목받았다. 이 책은 예약판매 기간인 지난 12월 10일 베스트셀러 1위(교보문고 토익토플 일간)에 올랐으며, 출간 직후 주요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명단에 오르고 있다. 교재 출간 전 실시한 설문조사(ETS TOEIC Book 공식카페 및 YBM어학원 회원 322명 대상)에서도 선호 학습 아이템 1위에 토익 기출문제가 선정되기도 했다. 기출문제집 해설집은 정·오답을 분석한 상세한 해설을 수록했으며, 책 속의 책 형태로 문제집과 같이 제공한다. 출제기관 ETS가 제공하는 점수환산표를 수록, 수험생이 기출 테스트를 푼 후에 자기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도 가늠할 수 있게 했다. 그 밖에 ETS 토익 공식수험서는 공식문제집, 공식실전서 등 실전서를 비롯해 입문서, 종합서, 점수대별 단기 공략, 단어장 등 최적화된 수준별 학습서를 갖추고 있다. 정기시험 성우 MP3, 동영상 강의, 앱(app)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

YBM은 지난 30여 년간 400권이 넘는 토익 교재를 출간하며 쌓아온 교재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YBM 토익 시리즈를 펴내고 있다. 시리즈는 입문 과정의 'YBM 스타트 토익', 중급 과정 'YBM 전략토익'과 실전 과정 'YBM 실전토익 1000'으로 구성됐다.

한편, YBM은 취업 준비생과 직장인의 외국어 능력 향상을 돕는 교재를 출간하고 있다. 대표적인 영어회화 시리즈 'English 900'은 전 세계 1600만 독자에게 검증받은 통문장 암기 학습을 통해 최신 미국 표준영어를 배울 수 있다. 출퇴근 10분 투자로 교재의 전 문장을 암기할 수 있는 두뇌입력 동영상이 제공된다. 또한 중국어말하기시험 TSC 주관사로서 학습서 'TSC 한 번에 끝장내기'와 더불어 HSK 최신 경향 실전 문제와 학습법을 담은 'HSK 전략의 신' 시리즈를 출간하는가 하면, JPT 일본어능력시험 주관사로서 최신 기출문제를 독점 수록한 'JPT 최신기출문제 단기완성' 'JPT 최신기출 VOCA' 'JPT 최신기출 750+' 등을 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