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지역에 강력 폭풍 '프레데릭'이 몰아친 18일(현지시간)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시민들이 강풍 속을 헤치며 자전거를 끌고 지나가고 있다.
유럽지역에 강력 폭풍 '프레데릭'이 몰아친 18일(현지시간) 독일 에어푸르트 인근 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발생, 차량들이 꼼짝달싹 못하고 있다.
유럽지역에 강력 폭풍 '프레데릭'이 몰아친 18일(현지시간) 독일 람스프링게 인근 철로에 나무가 쓰러져 이체에(ICE) 고속열차의 운행이 중단되자 긴급출동한 구조반이 열차를 덮친 나무가지들을 잘라내고 있다.
유럽지역에 강력 폭풍 '프레데릭'이 몰아친 18일(현지시간) 독일 Meimbressen에서 폭풍우로 인해 한 건물이 처참하게 무너져 있다.
유럽지역에 강력 폭풍 '프레데릭'이 몰아친 18일(현지시간) 러시아 노릴스크에 눈보라가 몰아치고 있다.
유럽지역에 강력 폭풍 '프레데릭'이 몰아친 18일(현지시간) 러시아 노릴스크에 눈보라가 몰아친 가운데 길가에 세워진 자동차가 얼어붙어 있다.
유럽지역에 강력 폭풍 '프레데릭'이 몰아친 18일(현지시간) 러시아 노릴스크의 한 시민이 속눈썹까지 얼어붙은 모습.
유럽지역에 강력 폭풍 '프레데릭'이 몰아친 18일(현지시간) 스페인 북부 바스크 지방 해안가에 거대한 파도가 몰아치고 있다.
유럽지역에 강력 폭풍 '프레데릭'이 몰아친 18일(현지시간) 폴란드 슈체친에 눈보라가 몰아치는 가운데 시민들이 힘겹게 거리를 지나고 있다.
유럽지역에 강력 폭풍 '프레데릭'이 몰아친 18일(현지시간) 이스라엘 네타니아에 불어온 폭풍우로 인해 나무들이 쓰러져 있는 모습.
유럽지역에 강력 폭풍 '프레데릭'이 몰아친 18일(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가 폭풍으로 인해 열차 운행이 정지된 가운데 열차를 타지 못한 시민들이 기차역을 가득 메운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