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전 제주공항 3층 출발대합실에서 노숙한 전날 결항 항공편 어린이 승객들이 꿈나라 여행을 하고 있다.
12일 오전 제주공항 3층 출발대합실에서 노숙한 전날 결항 항공편 승객들이 아직도 꿈나라를 여행하고 있다.
12일 오전 제주공항 3층 출발대합실에서 전날 결항 항공편 승객들이 노숙하고 있다.
12일 오전 제주공항에서 노숙한 전날 결항 항공편 승객들이 하나둘씩 자리에서 일어나고 있다.
12일 오전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제설차량이 활주로와 유도로에 대한 제설작업을 벌이고 있다.
폭설과 강풍으로 인해 제주국제공항의 항공기 운항이 차질을 빚는 가운데 12일 오전 공항 계류장에서 제설차량이 눈을 치우고 있다.
12일 오전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제설차량이 활주로와 유도로에 대한 제설작업을 벌이고 있다.
12일 오전 제주공항의 항공기 운항이 재개되기도 전에 전날 결항 항공편 승객들이 항공사 발권 카운터 앞에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12일 오전 제주국제공항 계류장에 공항 직원이 차량에 쌓인 눈을 치우고 있다. 제주공항에는 전날 기상악화로 항공편이 결항돼 제주를 빠져나가지 못한 체류객 3000여명이 공항 안에서 밤을 지샜다.
12일 오전 제주국제공항 계류장에 항공기가 체류객 수송을 위해 준비 작업을 하고 있다.
12일 오전 제주공항 내 제주항공 발권 카운터 앞에서 한 직원이 전날 결항 항공편 승객들을 대상으로 안내방송을 하고 있다.
제주 지역에 매서운 한파가 몰아친 12일 제주국제공항 3층 대합실에 체류객들이 매트리스를 지급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