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이 24일 오전 지진으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경북 포항시 북구의 포항여고를 방문해 수능을 마친 고3 학생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오전 지진으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경북 포항시 북구의 포항여고를 방문해 수능을 마친 고3 학생들과 대화를 마치고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 기념촬영 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오전 지진으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경북 포항시 북구의 포항여고를 방문해 수능을 마친 고3 학생들과 인사하며 손을 잡아주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오전 지진 피해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경북 포항시 북구의 포항여고를 방문해 학생들에게 손인사를 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오전 지진 피해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경북 포항시 북구의 포항여고를 방문해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오전 지진 피해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경북 포항시 북구의 포항여고를 방문해 학생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오전 지진 피해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경북 포항시 북구의 포항여고를 방문해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오전 지진 피해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경북 포항시 북구의 포항여고를 방문해 수능을 치른 고3 수험생들과 대화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오전 지진 피해 이재민들이 머물고 있는 경북 포항시 흥해 실내체육관을 방문해 이재민들을 위로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오전 지진 피해 이재민들이 머물고 있는 경북 포항시 흥해 실내체육관을 방문해 포항시민들과 함께 앉아있다. 문 대통령 오른쪽은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오전 지진 피해 이재민들이 머물고 있는 경북 포항시 흥해 실내체육관을 방문해 김관용 경북도지사로부터 시설현황에 대한 설명을 전해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