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강필주 기자] 스크린골프 마음골프㈜가 티업비전2 출시를 기념, 총 2억 원 상당의 ‘하나 둘 셋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업비전2에 대한 회원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23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 약 5개월 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하나 둘 셋’ 이라는 이름에 맞게 세 가지 콘셉트로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는 티업비전2의 핵심 기능인 음성인식 ‘헤이! 티업’을 3회 이상 사용하는 회원 1만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SK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지난 23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두 번째는 티업비전2 라운드를 5회 이상 하는 회원들에게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11월 1일부터 연말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5회 이상 라운드 한 회원 100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볼을, 10회 이상 라운드 한 회원 500명에게 브리지스톤골프 볼을 제공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더 많은 동반자들과 라운드를 즐길수록 혜택이 제공되는 특별 포인트 이벤트로 구성했다. 친구나 가족 등 동반자 수가 많아질수록 포인트가 높게 쌓이는 이 이벤트는 순위에 따라 브리지스톤골프 풀세트, 드라이버 등 다양한 골프 용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마음골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