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이 25일 오전 청와대 본관 접견실에서 김명수 대법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후 악수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5일 오전 청와대 본관 접견실에서 열린 김명수 대법원장 임명장 수여식에 입장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5일 오전 청와대 본관 접견실에서 임명장 수여를 앞두고 김명수 대법원장을 안내하고 있다.
김명수 대법원장(왼쪽)이 25일 오전 청와대 본관 접견실에서 임명장을 수여받기 전 문재인 대통령에게 인사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5일 오전 청와대 본관 접견실에서 김명수 대법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간담회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가운데는 김 대법원장 부인 이혜주 씨.
문재인 대통령이 25일 오전 청와대 본관 접견실에서 김명수 대법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간담회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5일 오전 청와대 본관 접견실에서 김명수 대법원장 임명장 수여식에 앞서 김 대법원장과 인사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5일 오전 청와대 본관에서 김명수 대법원장(왼쪽 두 번째)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간담회장으로 이동해 대화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5일 오전 청와대 본관에서 김명수 대법원장(왼쪽)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간담회장으로 이동해 대화하고 있다.
조국 민정수석과 조현옥 인사수석이 25일 오전 청와대 본관에서 열린 김명수 대법원장 임명장 수여식에 참석해 자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