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다이아 멤버이자 배우 정채연이 베트남에서 찍은 '여친짤'로 눈길을 끌었다.

정채연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사진과 함께 '#베트남', '#시장', '#오늘도', '#열심히', '#힘내서', '#모두힘내세요' 등의 태그를 올렸다. 사진 속 정채연은 초록색 원피스를 입고 하얀 피부를 뽐내고 있었다. 특히 카메라를 자연스럽게 쳐다보며 싱그러운 미소를 띄고 있는 정채연은 '여친짤'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는 지난 23일에도 인스타그램에 음식을 먹는 사진 한 장과 함께 '#베트남도착', '#러브어게인', '#촬영' 등의 태그를 올렸다. 특히 그는 "다만세(다시 만난 세계) 많은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다만세'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현재 정채연은 드라마 '러브어게인' 촬영 차 베트남으로 출국한 상태다.

정채연이 출연하는 '러브어게인'은 음악을 소재로 한 러브 판타지 형태의 미스터리 드라마로 천재 작곡가가 어느 날 충격적인 사건을 마주하고 더 이상 곡을 쓰지 못하는 상황에 놓인 후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신비로운 멜로디에 이끌려 베트남으로 떠나게 되면서 자신의 음악과 진정성을 찾아가는 내용이다. 정채연 외에도 베트남 현지에서 '베트남 김태희'로 유명한 치푸와 랩퍼 산이가 함께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