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주부들의 주요관심사들의 고급 정보를 은밀하고 특별하게 소개해주는 O tvN '은밀한 브런치'가 지난 주 첫방송에서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부동산 편에 이어 2회에서 '패션'에 대한 알짜정보들을 대거 소개한다.

오는 26일(금) 오전 11시 방송되는 2회에서는 탑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이 출연해 패션 노하우를 낱낱이 공개한다. 실생활에서 따라 해 볼 수 있는 믹스 앤 매칭 스킬부터, 옷장 정리TIP까지 만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교사에서 대박 쇼핑몰 CEO로 변신한 쌍둥이 엄마 김나현씨가 출연해 온라인 쇼핑 고수가 될 수 있는 시크릿한 정보들을 공개한다.

특히 MC 소유진이 "남편 옷 스타일링을 내가 해주고 있다"고 말하자, 김성일 스타일리스트가 "백종원씨가 옷을 참 잘 입는다"며 소유진의 코디 감각을 칭찬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어 소유진은 "방송용 옷은 브랜드가 노출되면 안되고, 나이에 맞게 편안한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두 가지 부분을 신경쓴다. 집밥 백선생 녹화할 때가 가장 좋다. 조리복을 입고 촬영을 하기 때문"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패션에 대한 알짜배기 정보는 오는 26일(금) 오전 11시 방송되는 O tvN '은밀한 브런치' 2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O tvN '은밀한 브런치'는 '돈 되는 밀담 정보쇼'라는 부제가 보여주듯 매회 상위 1% 모임에서 주고받는 고급 정보들을 소개한다. 부동산, 패션, 교육, 재테크 등 다양한 분야를 망라하는 정보쇼가 될 예정. 소유진이 MC를 맡고, 개그맨 김미려가 주부대표로 활약한다. 또 팩트 사냥꾼으로 활약할 하은정 기자와 경제전문가 김기성 기자가 패널로 참여해 전문성을 더한다.

lyn@sportschosun.com

미즈노 최고급 단조아이언 'MX-30' 파격 할인! 인터넷 최저가 판매!
이세창, 재혼 소식에 전처 김지연도 축하
"서정희, 19살 때 서세원에 성폭행 당했다"
이철민, 별거 중 눈물 "장인어른 임종…"
걸그룹, 공연 중 속옷이 '주르륵'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