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찬 중국 특사가 19일 오전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 상하이팅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에게 문재인 대통령의 친서를 전달하고 있다.
19일 오전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 푸젠홀에서 이해찬 중국 특사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면담에 앞서 악수하고 있다.
이해찬 중국 특사가 19일 오전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 상하이팅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면담에 앞서 악수하고 있다.
19일 오전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 상하이홀에서 이해찬 중국 특사가 양제츠 중국 외교담당 국무위원과 면담하고 있다.
19일 오전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 상하이홀에서 이해찬 중국 특사와 특사단이 양제츠 중국 외교담당 국무위원과 면담하고 있다.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심재권 의원, 이 특사, 양 국무위원, 추궈홍 주한 중국대사.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19일 오전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 푸젠홀에서 이해찬 중국 특사와 특사단과 면담하고 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19일 오전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 푸젠홀에서 이해찬 중국 특사와 특사단과 면담하고 있다.
19일 오전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 푸젠홀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이해찬 중국 특사와 면담을 하며 미소 짓고 있다.
19일 오전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 푸젠홀에서 이해찬 중국 특사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면담에 앞서 친서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