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성훈은 수지의 키다리 아저씨일까?

오늘(19일) 저녁 방송되는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에서 무뚝뚝한 성훈(강신혁 역)이 츤데레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 중 강신혁(성훈 분)은 과거 자신이 기획한 아이돌 그룹 '레드퀸' 멤버 수아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웃음을 잃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연습생들에게 혹독하며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그가 수지의 운동화 끈을 매어 주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것.

직접 무릎까지 굽히고 끈을 묶는 강신혁에게선 전에 보지 못했던 다정함이 느껴진다. 표정과 말투는 차갑지만 힘든 연습생활과 아이들의 냉대에 위축된 수지에게 은근한 위로의 말을 건내며 시청자를 심쿵하게 만들 것을 예고했다.

특히 수지는 죽은 '레드퀸' 수아의 쌍둥이 언니이며 강신혁의 아이돌 연습생 제안에 825 엔터테인먼트로 들어왔기에 남다른 인연이 있는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주목되고 있는 상황.

지난 방송에선 10명의 연습생들이 팀으로 첫 평가를 받아 혹평을 들었다. 이에 강신혁은 이들을 데뷔조와 루키조로 나눠 '리얼걸프로젝트'로 데뷔할 단 한 팀을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을 시작했고 이들이 받을 첫 미션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10명의 걸그룹 연습생들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가수로서의 실력과 함께 내면의 성장을 담아낸다.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꿈에 도전하는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극. 19일 저녁 6시30분 SBS funE에서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미국대표 '골프풀세트', 51%할인,'20세트한정' 파격판매!
걸그룹, 공연 중 속옷이 '주르륵' 깜짝
송혜교 염산테러 사건 "범인 확인 후 오열"
진성 "활동 중단…마취 없이 암수술"
유명 모델 "야구 선수들에 집단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