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전 서울 삼성동 박근혜 전 대통령 자택 담벼락에 박 전 대통령의 사진 등이 붙어있다.
25일 오전 서울 삼성동 박근혜 전 대통령 자택 앞에서 몇몇 지지자들이 자리를 지키고 있다.
25일 오전 서울 삼성동 박근혜 전 대통령 자택 앞에서 경찰 병력이 근무를 서고 있다.
이영선 전 청와대 행정관이 25일 오전 서울 삼성동 박근혜 전 대통령 자택으로 향하고 있다.
25일 오전 서울 삼성동 박근혜 전 대통령 자택에서 경호팀 관계자가 쪽지를 들고 밖으로 나서고 있다. 이 쪽지는 자택 앞을 찾은 한 여성에게 건네졌다.
25일 오전 서울 삼성동 박근혜 전 대통령 자택 앞에서 경호팀 관계자가 한 여성에게 쪽지를 건네고 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올림머리'를 담당하는 정송주 원장이 2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박 전 대통령 자택으로 들어서고 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화장을 담당하는 정매주 원장이 2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박 전 대통령 자택으로 들어서고 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올림머리'를 담당하는 정송주(왼쪽) 원장과 화장을 담당하는 정매주 원장이 2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박 전 대통령 자택으로 들어서고 있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박근혜 전 대통령 자택으로 관계자들이 장바구니를 들고 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