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장에서 열린 퇴임식에 참석해 자리에 앉아 있다.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가운데)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장에서 열린 퇴임식에서 참석해 자리에 앉아 있다.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장에서 열린 퇴임식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재동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퇴임식에서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재동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퇴임식에서 퇴임사를 하고 있다.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장에서 열린 퇴임식에서 퇴임사를 마친 뒤 직원들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재동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퇴임식에서 꽃다발을 전달받고 있다.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오른쪽)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장에서 열린 퇴임식을 마친 뒤 조용호 재판관과 인사를 하고 있다.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오른쪽)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장에서 열린 퇴임식을 마친 뒤 차기 대행 김이수 재판관과 인사를 하고 있다.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가운데)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장에서 열린 퇴임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위해 자리에 앉아 있다. 왼쪽부터 차기 대행 김이수 재판관, 이정미 대행, 이진성 재판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