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3월 6일 컴백을 알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3일 여자친구 소속사 쏘스뮤직은 "여자친구가 3월 6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여자친구는 기존의 모습과는 다른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여자친구의 컴백에 대한 구체적인 콘셉트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돼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여자친구는 지난 2015년 '유리구슬'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여자친구는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등의 곡으로 연이은 흥행을 기록하며 신흥 음원 강자로 등극했다.

여자친구는 걸그룹임에도 불구하고 넘치는 에너지를 뽐내는 동시에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기대된다. 노래가 다 좋았기때문에(rkwk****)" "여자친구 노래는 수록곡까지 모두 좋다. 컨셉 변화로 어떤 새로운 노래들이 쏟아질지 무척 기대된다(kara****)" "흥행 부담감 버리고 안다치고 건강하게 활동했으면 좋겠다 버디들이 항상 응원해요(lhj9****)" "이번 컨셉 여신 컨셉이냐?(qhsh****)" "노래 진짜 좋을것 같음(qkfc****)" "요즘 걸그룹은 거의 쉬지를 않네 1년에 새 앨범만 서너번은 나오는 듯(desp****)" "뭔가 소녀시대랑 비슷하게이어지는느낌 어제의상,헤어염색 보니깐.. 다.만.세 소녀시다 키싱유 gee 소원을 말해봐 예상대로면 이번컨셉 소원을 말해봐 같은느낌일듯(ytw1****)" "갓자친구!! 누가 뭐래도 이쁘고 누구보다 잘하니까 화이팅!! 이번에도 1위 접수하자(yueu****)"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