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국민의당, 노회찬 정의당 등 야3당 원내대표가 2일 국회에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관련해 회동을 가졌다. 야3당 원내대표와 참석 의원들이 회동에 앞서 손을 잡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국민의당, 노회찬 정의당 등 야3당 원내대표가 2일 국회에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관련해 회동을 가졌다. 야3당 원내대표가 비공개 회의를 선언하며 취재진이 퇴장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국민의당, 노회찬 정의당 등 야3당 원내대표가 2일 국회에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관련해 회동을 가졌다. 야3당 원내대표가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국민의당, 노회찬 정의당 등 야3당 원내대표가 2일 국회에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관련해 회동을 가졌다. 야3당 원내대표가 인사를 나누고 있다.
국민의당 박지원 비상대책위원장이 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야권 탄핵 공조 균열과 관련해 "국민께 죄송"하다는 말을 한 뒤 "새누리 비주류 탄핵동참 설득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발언하고 있다.
국민의당 박지원 비상대책위원장이 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야권 탄핵 공조 균열과 관련해 "국민께 죄송"하다는 말을 한 뒤 물을 마시고 있다.
국민의당 박지원 비상대책위원장이 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야권 탄핵 공조 균열과 관련한 발언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가 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김영주 최고위원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가 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 로텐더홀에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즉각 탄핵 추진을 촉구하며 농성을 하고 있다.
새누리당 비주류 모임인 비상시국회의를 이끌고 있는 김무성 전 대표가 2일 오전 국회에서 정진석 원내대표를 만난 뒤 취재진 질문을 받고 있다.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새누리당 의원총회에서 정진석 원내대표가 원유철 전 원내대표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새누리당 의원총회에서 이정현 대표가 원유철 전 원내대표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새누리당 의원총회에서 정진석 원내대표가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2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새누리당 김무성, 유승민, 나경원, 정병국 의원 등이 참석한 비상시국회의가 열리고 있다.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새누리당 의원총회에서 정진석 원내대표가 모두발언을 하는 가운데 참석 의원들이 경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