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독신 직장인이 광화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2억원대로 구할 수 있는 오피스텔이나 아파트 전세가 없을까."

"실투자비 2억원으로 매달 100만원 이상 월세를 받을 수 있는 부동산은?"

기존 뉴스에서 속 시원한 답을 얻지 못했던 독자들을 위해 조선일보가 '부동산 실전 정보'를 엄선한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땅집GO'(realty.chosun.com) 사이트를 1일 선보입니다.

땅집GO의 콘텐츠는 철저하게 실전형입니다. 수요자들의 각기 다른 요구에 맞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퇴를 앞둔 50대가 5억원대로 서울에서 살 수 있는 3~4층짜리 상가주택 구하기'와 같은 투자 정보에서부터, 장래 집값이 오를 가능성이 높은 아파트 단지를 선택해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서민들의 궁금증에도 해답을 제시해 드립니다.

국내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들이 그동안 숨겨왔던 투자 정보를 공개하고 시장 흐름도 날카롭게 분석하는 부동산 직격 토크쇼 '부동산 직톡'도 매주 1~2회 동영상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땅집GO는 간단한 소품으로 집 분위기를 확 바꾸는 셀프 인테리어와 집 고치기, 집 짓기 실전 정보도 제공합니다. 인테리어 고수와 경험자들의 노하우를 다양한 사진과 그래픽 자료로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페이스북과 네이버,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도 '땅집GO'를 검색하면 언제, 어디서든 따끈따끈한 부동산 알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