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주인공 유승호와 이호정과의 인증샷을 공개한 어반자카파 조현아.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배우 유승호와 모델 이호정과 함께 찍은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조현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뮤비 주인공들과 함께 이호정·유승호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호정, 조현아, 유승호가 브이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유승호의 짙은 이목구비와 훈훈한 외모가 여성 팬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유승호와 이호정은 어반자카파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에 커플로 출연해 애틋한 연기를 펼쳐 화제로 떠올랐다.

두 사람은 깊이 있는 눈빛을 주고받으며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스토리의 긴장감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두 사람의 절제된 연기에 곡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27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스틸(STILL)'을 발표했다. 조현아, 권순일, 박용인이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를 비롯해 '궁금해', '다 좋아', 'Nearness is to love', '아직도 나를 사랑한다면' 등이 수록돼 있다.

특히 'Nearness is to love'는 가수 존박이 작사에 참여해 영어 가사를 썼다고 알려졌다. 조현아는 이 곡을 소개하며 "전체적으로 보컬들의 기량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밝히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