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은 이제 우리 생활의 일부입니다. 조선일보는 조선미디어그룹의 경제 콘텐츠 역량을 집대성해 스마트폰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바일 경제 신문 'e조선경제'를 창간합니다.

e조선경제는 '손안의 종합 경제지'입니다. 조선일보 경제부와 산업 1·2부, 온라인 경제 매체 조선비즈, 인베스트조선 등 조선미디어그룹에 소속된 경제·산업 기자 170명이 취재한 방대한 경제 기사를 한눈에 쏙 들어오게 편집해서 독자 여러분의 스마트폰으로 하루 다섯 번 배달해 드립니다.

조선일보 편집국에서 매일 아침 기자들이 보고하는 따끈한 일일 브리핑을 필두로 그날의 주요 경제 뉴스를 조·석간 모바일 경제지로 제작해 독자 여러분의 손안에 담아 드립니다. 세계적인 경제 경영 구루들의 지혜를 만나는 고품격 섹션 '위클리비즈'10년치, 최근 성황리에 끝난 '제7회 아시안리더십콘퍼런스'의 주요 강연도 e조선경제에서 놓쳐서는 안 될 고급 경제 콘텐츠들입니다. e조선경제의 특화된 서비스 '오디오 기사'는 출퇴근길에도 편리하게 경제 뉴스와 고급 정보를 들으며 세상 흐름을 따라잡도록 도와 드립니다.

숨 가쁘게 바뀌는 경제 현장을 신속하면서도 정확하게 안내할 실시간 경제 내비게이션, e조선경제 앱을 지금 당장 다운받아 깊이 있고 차별화된 모바일 경제신문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e조선경제 구독료는 월 1만5000원, 조선일보 기존 독자는 월 5000원만 추가하시면 e조선경제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오는 6월 말까지는 독자 여러분의 구독 체험을 위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