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현지시간) 라마단을 보름여 앞두고 거리 곳곳에 라마단장식 가게들이 문을 연 가운데 손님들이 가게로 들어가고 있다. 무슬림들은 라마단 금식 기간을 축제로 생각해 집 안팎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친지나 이웃들을 초대해 이프타르(매일 금식 후 첫 식사)를 함께 한다.
21일(현지시간) 라마단을 보름여 앞두고 거리 곳곳에 라마단장식 가게들이 문을 연 가운데 손님들이 장식을 고르고 있다. 무슬림들은 라마단 금식 기간을 축제로 생각해 집 안팎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친지나 이웃들을 초대해 이프타르(매일 금식 후 첫 식사)를 함께 한다.
21일(현지시간) 라마단을 보름여 앞두고 거리 곳곳에 라마단장식 가게들이 문을 연 가운데 엄마와 함께 온 아이가 마음에 드는 장식을 가리키고 있다. 무슬림들은 라마단 금식 기간을 축제로 생각해 집 안팎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친지나 이웃들을 초대해 이프타르(매일 금식 후 첫 식사)를 함께 한다.
21일(현지시간) 라마단을 보름여 앞두고 거리 곳곳에 라마단장식 가게들이 문을 연 가운데 거리를 지나는 시민들이 장식을 바라보고 있다. 무슬림들은 라마단 금식 기간을 축제로 생각해 집 안팎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친지나 이웃들을 초대해 이프타르(매일 금식 후 첫 식사)를 함께 한다.
21일(현지시간) 라마단을 보름여 앞두고 거리 곳곳에 라마단장식 가게들이 문을 연 가운데 한 여자아이가 장식을 바라보고 있다. 무슬림들은 라마단 금식 기간을 축제로 생각해 집 안팎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친지나 이웃들을 초대해 이프타르(매일 금식 후 첫 식사)를 함께 한다.
21일(현지시간) 라마단을 보름여 앞두고 거리 곳곳에 라마단장식 가게들이 문을 연 가운데 한 가정이 진열된 장식을 살펴보고 있다. 무슬림들은 라마단 금식 기간을 축제로 생각해 집 안팎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친지나 이웃들을 초대해 이프타르(매일 금식 후 첫 식사)를 함께 한다.
21일(현지시간) 라마단을 보름여 앞두고 거리 곳곳에 라마단장식 가게들이 문을 연 가운데 한 여자아이가 동생을 안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슬림들은 라마단 금식 기간을 축제로 생각해 집 안팎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친지나 이웃들을 초대해 이프타르(매일 금식 후 첫 식사)를 함께 한다.
21일(현지시간) 라마단을 보름여 앞두고 거리 곳곳에 라마단장식 가게들이 문을 연 가운데 한 가게에 다양한 디자인의 '파누스(등)'들이 진열되어 있다. 무슬림들은 라마단 금식 기간을 축제로 생각해 집 안팎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친지나 이웃들을 초대해 이프타르(매일 금식 후 첫 식사)를 함께 한다.
21일(현지시간) 라마단을 보름여 앞두고 거리 곳곳에 라마단장식 가게들이 문을 연 가운데 한 여자아이가 장식을 유심히 바라보고 있다. 무슬림들은 라마단 금식 기간을 축제로 생각해 집 안팎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친지나 이웃들을 초대해 이프타르(매일 금식 후 첫 식사)를 함께 한다.